직장에서 팀워크가 어려운 이유와 현명하게 일하는 방법

오늘날의 노동력이 더 큰 무언가에 동참하고 더 큰 선을 위해 개인적인 희생을 하는 것의 가치를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은 너무 쉽다. 오늘날 대부분의 근로자들은 이전 세대보다 조직에서 오랜 경력을 쌓을 가능성이 낮고, 회사의 시스템이나 관리자를 신뢰하기 때문에 충성도가 낮다. 또한, 보통 한 회사에 오래 있지 않기 때문에, 현재의 직업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팀워크의 문제는 여전히 직장에서 사라지지 않는다. 





직장에서 팀워크를 구축하는 것이 어려운 이유

1. 오늘날, 사람들은 자신을 고객처럼 생각한다.

그들은 고용주가 그들에게 돈을 주는 사람이라는 것을 안다. 대부분의 근로자들은 그들이 수입원과 약간의 혜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받아들여지고, 검증되고, 감사받는다. 이들은 컴퓨터, 전화, 화장실, 주방, 체육관, 사무용품 등이 위치한 자원 허브에 접속해 경험과 교육, 네트워킹을 쌓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현재 직장이 열 수 있는 미래의 문을 높이 평가한다. 하지만 흥분하지 말자. 어차피 오래 있지는 않을 것 같아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이전 세대보다 조직에서 길고 중단 없는 경력을 추구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조직에 의해 언제든지 독점적으로, 정규직으로, 또는 현장에서 고용될 가능성이 적다. 또한 자신을 돌볼 '체제'나 조직을 덜 신뢰하기 때문에 소속감, 권위에 대한 복종, 타인의 이익을 위해 단기적인 희생을 하겠다는 의지 등 충성심을 보일 가능성도 적다.


2. 직장인들이 동료와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이 바뀌고 있다.

이러한 관계는 모든 수준에서 특정 목표를 추구하는 데 있어 높은 수준의 상호 의존성을 포함하며 관심이 높다. 어른들은 생계를 위해 일하고 있다. 실망하거나 실망할 기회가 많다.


3, 권위적인 위치에 있는 개인에 대한 시각이 변화하고 있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은 고객처럼 생각한다. 특히 이 경우 고객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근로자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직장에서 "자리를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당신과 방에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보고 "내 인생 이야기의이 장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4.아무도 더 이상 구태의연한 과정을 따를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그렇게 오래 회사에 있지도 않은데 왜 직원들은 자신을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한 회사의 접근 방식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야 하는가? 그들이 말하길, "정말, 내가 어떻게 해야 하지? 당신은 내가 새로운 일을 할 때마다 내 스케줄, 업무 습관, 스타일, 태도를 조정하는가?"그들이 궁극적으로 고용주들에게 적응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고 해도, 나는 그들이 처음부터 적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확실히 그들의 첫 번째나 두 번째 실제 직업의 초기 단계는 아니다.





현명하게 일하는 방법

이 회사에서는 팀워크를 구축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생산성을 높이고 주변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때로는 일을 더 어렵게 밀어붙이는 것이 답이 아닐 수도 있다. 노력은 우리 사회에서 너무 낭만적이어서 우리는 적은 노력으로 어떻게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잊는다. 다음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변화입니다.


1. 워크스테이션을 자신의 성격에 맞추세요.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할 때 성격 특성을 고려하여 안정적이고 지원적인 작업 기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종종 주의가 산만하고 불필요하게 긴장하는 경우 워크스테이션 설정을 수정해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성격연구저널(Journal of Research in Personality)에 실린 최근의 한 연구는 231명의 연방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성격과 워크스테이션 환경에 대한 실시간 일반 조사를 실시했다. 평균적으로, 이 연구는 개인 사무실/방 워크스테이션의 근로자들이 더 집중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보다 구체적으로 본 연구는 개방형 벤치시트가 외향적 성격의 행복과 집중을 촉진하지만 불안한 성격의 집중에는 부정적인 것으로 보고되었다. 만약 여러분의 성격이 산만함에 민감하다면, 조용한 직장을 찾거나 관련 없는 자극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음 제거 헤드폰과 같은 제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좀 더 자연스러운 빛을 얻거나 책상을 정리하는 것과 같은 여러분의 성격에 따른 작은 조정은 여러분의 생산성에 강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작업영역을 변경하는 것이 성격을 변경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 실용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가면 증후군에서 벗어나자.

가면 증후군은 자신의 성공을 노력이 아닌 운에 맡기는 심리로 자신의 실력을 드러내기를 꺼린다. 당신의 높은 성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과대평가된 것으로 치부하고, 동시에 자신을 과소평가한다. 이러한 심리는 타인의 시선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생기는 경우가 많다. 기대치가 높은 사람들이 실패의 충격을 미리 완화하는 일종의 방어기제이다. '높은 기대가 큰 실망을 초래한다'는 전제 아래 미리 자신을 믿지 않으면 일이 잘못돼도 후유증은 크지 않을 것이라는 계산이 깔려 있다. 이러한 증상을 영어로 임포스터 신드롬이라고 하는데, 이는 자신이 재능 있는 사람들 중에 운 좋게 들어온 사기꾼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사기'가 드러나 큰 피해를 입을 것을 염려하기 때문이다. 

물론, 실제로 충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증후군이긴 하지만 병적인 증상은 아니며, 다른 사람들도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에서 비롯된 보편적인 현상으로 보고 있다. 특히 공개를 꺼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러한 감정을 경험하는 그룹이 많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면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침묵을 깨고 말하고 행동하며 소속감을 회복하고 자신의 성과를 시각적으로 정리하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것이 좋으며, 사건과 감정의 분리, 지각의 변화 등 심리상담에서 주로 활용되는 명상과 접근을 하며 실패하고 실수하며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것이 좋다.


3.일하는 환경을 바꾸자.

사람들은 유독성 작업장에서 필요 이상으로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다. 그 비용에는 수면 부족, 집중력 저하, 심신 질환에 대한 취약성 증가 등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의 나쁜 성과가 해로운 직업의 결과일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스스로 과로하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더 열심히 일하는 악순환을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생산성이 떨어지거나 유독 직장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없다. 

그런 경우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대체 직업을 찾고, 직장에서 할 수있는만큼 기여하면 마음, 창의력 및 생산성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는 것은 생산성을 높이고 싶을 때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재평가 없이 열심히 하면 바닥이 날 수 있다.장기적인 생산성을 달성하고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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